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타고니아 직구 제품 AS 받는 방법

by go-out 2023. 2. 24.
반응형

한국에서 파타고니아 애프터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시면 됩니다:

 

보유한 파타고니아 제품이 애프터서비스 대상 제품인지 확인합니다. 파타고니아는 소재나 제작 과정에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해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상적인 마모나 사고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애프터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파타고니아 한국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세요.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연락처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전화 또는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세요. 해당되는 경우 제품 이름, 모델 및 일련번호를 포함한 제품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의 문제를 설명하고 가능한 경우 사진을 제공해야 합니다.

 

제품 배송에 대한 지침을 따릅니다. 제품을 서비스 센터로 보내야 하는 경우 서비스 센터에서 보내야 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제품이 안전하게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세요.

 

제품 수리 또는 교체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을 수령하면 문제를 평가하고 보증이 적용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제품을 수리 또는 교체한 후 다시 배송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한국의 파타고니아 애프터서비스 프로세스는 다른 국가의 프로세스와 유사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우려되는 점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고객 서비스에 연락해 도움을 받으세요.

반응형